봉사하는 둔포농협

인사말

한상기

한상기

저희 둔포농협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존경하는 조합원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5년간 우리 둔포농협을 떠나 있다가 이번에 조합원님들의 부르심을 받고 다시 조합장이란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다시한번 조합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8년간의 조합장 생활을 마치고 5년을 쉬면서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혜민 스님께서 출판하신『멈추면 보이는 것들』이란 책의 내용처럼 밖에서 농협을 바라보니 농협이 제대로 보이기 시작했으며, 조합원님들을 만나 뵙고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끼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4년간의 임기동안, 이번 선거때 공약한 “묘판 반값공급”을 비롯하여 “경로잔치부활”, “조합원상품권차등지급 폐지”, “하나로마트 대형화”, “상업인 및 직장인 우대대출” 등 모든 공약을 실천하기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조합원님들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선거과정에서 이쪽저쪽으로 호불호에 따라 의견을 달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모두 둔포농협 조합원이기에 지금부터는 한마음 한뜻으로 조합을 전이용 하여 주십시오.
그렇게 되도록 제가 솔선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둔포농협은 조합원 여러분 모두의 것입니다.
내 조합이라는 생각을 늘 잊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제 저는 장사꾼 조합장으로서 농협을 위해, 조합원님들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미련 없이 바치겠습니다. 조합장에게 주어진 소명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다시한번 모든 조합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도하며, “원로조합원님들의 창업정신으로 돌아가 조합원을 위한 경쟁력 있는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15대 둔포농협 조합장  한상기올림

k2web.bottom.backgroundArea